듀플렉스 AS | 고객센터 | 선풍기 | 날개 | 가습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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듀플렉스 AS 개요

듀플렉스는 1991년 (주)양일상사라는 이름으로 소형 가전 수입업체로 시작하여, 현재까지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.👍
이번 글에서는 듀플렉스 A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.

듀플렉스 AS 신청 방법 🛠️

듀플렉스의 A/S 신청은 카카오톡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.
서비스 신청 후, 제품을 서비스 센터로 발송해야 하는데 택배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• CJ대한통운: 택배비를 동봉하여 착불 접수
  • 기타 택배사: 선불 발송

주의할 점으로 편의점 택배는 CJ대한통운이 아닐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!

  • 주소: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부곡로1, CJ대한통운 104호 (주)양일상사
  • 카카오톡 AS 신청: 상세정보 바로가기

듀플렉스 고객센터 정보 ☎️

  • 영업시간: 오전 10시 ~ 오후 6시
  • 점심시간: 오후 12시 30분 ~ 오후 1시 30분
  • 휴무일: 주말 및 공휴일

고객센터 번호는 홈페이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선풍기 관리 가이드 🌬️

선풍기 날개 💨

많은 경우 날개가 훼손되면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해버립니다. 하지만 듀플렉스 홈페이지에서 모델별 날개 및 부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!

선풍기 청소🧼

선풍기 날개 청소는 분해가 필요하지만, 청소 과정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.

소음 및 냄새 문제 🙉

작동 중 딸칵 소리 또는 이상한 냄새가 난다면 화재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즉시 점검 받아야 합니다.

과열 방지 🔥

오랫동안 계속 사용하면 모터가 과열될 수 있습니다. 사용 후 일정한 휴식을 권장합니다.

두통 예방 🙇‍♂️

선풍기를 장시간 사용하면 피부 및 눈이 건조해지고 혈류량 감소로 두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적정 시간 바람을 쐬고 두통 시 적절히 대처하세요.

가습기 문제 해결 💧

가습기를 사용할 때, 빨간 불이 들어오며 분무가 되지 않는 경우엔 부표 조립을 확인해야 합니다.

분유포트 에러 코드 🚫

에러코드 E3는 과열 방지 센서에 의한 작동 멈춤입니다. 자세한 조치 방법과 코드 설명은 참고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듀플렉스 제품 수리 후기 🤝

수년에 걸쳐 듀플렉스 가습기를 사용하면서, 수리 서비스와 관련된 경험을 나눕니다. 구입 및 수리 경험 후기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얻어가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