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리버 AS | 서비스센터 | 키보드 | 헤드셋 연결

아이리버 AS
아이리버는 1999년에 설립된 한국의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제조업체입니다. 🎵 이후 MP3 플레이어인 iRiver PMP100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으며, 지금까지도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.
아이리버 제품의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택배 접수가 가능합니다. 접수 후 2-3일 내에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해 갑니다. 단, 방문이 지연될 경우 다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! 📦
- A/S 비용은 카드 결제 및 입금이 가능합니다.
아이리버 서비스센터
아이리버의 서비스센터는 지역별로 운영되지 않고 "단일 센터"로 운영됩니다. 🛠
- 주소: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8길 5, 2층 택배서비스팀 (방배동 아이리버 하우스)
- 운영시간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(점심시간 12:00 ~ 13:00), 주말 및 공휴일 휴무
서비스센터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세요.
서비스센터 자세히 보기
키보드 수리
아이리버의 키보드가 작동하지 않거나 충전 문제가 발생한다면, 별도의 위탁 업체에서 수리가 진행됩니다. ⌨️
- 위탁 업체명: ㈜라온제나아이앤씨
- 위치: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5 대륭테크노타운20차 9층 901호
- 운영시간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6시
헤드셋 관리 방법 🎧
충전 방법
헤드셋 충전 방법은 USB 연결을 통해 진행됩니다. 충전 중에 문제가 생긴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.
충전 방법 확인하기
연결 관련 해결 방법
헤드셋이 블루투스나 SD카드를 인식하지 못한다면, 제품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 문제가 지속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!
고객센터 바로가기
이어폰 📱
아이리버의 이어폰은 전 제품이 AS가 불가능하며, 보증 기간은 6개월 내외입니다.
보증 기간 내에 접수한 경우 교환 처리도 가능합니다. 다만, 일부 모델은 교환만 가능하며 품질 보증 기간 이후 추가 교환은 어렵습니다.
체중계 🚶♀️
아이리버 체중계는 'Myfit Pro'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사용 가능합니다.
버티컬 마우스 🖱
버티컬 마우스 사용 중 점검이 필요할 때에는 고객센터 전화문의로 정확한 안내를 받으세요. 지속적인 빨간불 등 사용 불편이 나타난다면 바로 상담을 받아 보세요!
고객센터 바로가기
아이리버 제품 사용자는 사후 서비스를 꼭 기억하고,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겠죠? 😊
서비스를 받기 전, 적절한 정보와 링크를 확인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누리세요! 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