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투어 AS | 고객센터 | 쿨윈 | 에어컨 | 냉장고

카투어 AS 관련 정보 안내 📋
카투어 AS 서비스 ⚙️
카투어 제품의 AS는 서비스 센터나 직영 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. 제품 수령 후 30일 이내라면 무상 수리가 가능하며, 수리 후 같은 문제가 발생할 경우 6개월 내에 무상 A/S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. 방문이 어려운 분들은 택배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.
➡️ 상세정보 바로가기
카투어 고객센터 📞
- 운영시간
- 평일 오전 9시~오후 5시(여름)
- 평일 오전 11시~오후 5시(겨울)
- 주말은 휴무입니다 🚫
고객센터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,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.
➡️ 상세정보 바로가기
쿨윈 에어컨 활용법 ❄️
쿨윈 에어컨의 냉방 효과를 극대화하고 싶다면 물통을 설치하는 방법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. 습기가 제거되고 냉방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. 배수관 설치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세요.
➡️ 상세정보 바로가기
에어컨 소음 및 불량 확인 🔊
에어컨에서 들리는 미세한 소음이 있다면 불량일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반품 택배비 부담 없이 고객센터로 연락해보세요. 소음과 불량 확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.
➡️ 상세정보 바로가기
냉장고 기능 점검 🧊
냉동 온도 체크 🌡️
더운 날씨에 냉장고 온도가 잘 내려가지 않는다면, 내부 물건을 적당히 채워두어 냉기를 유지하게 하세요. 그래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추가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➡️ 상세정보 바로가기
안정화 과정 🛠️
냉매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제품을 평지에 두고 안정화를 진행하세요. 사용 전 하루 이상 기다린 후 테스트를 해보세요. 초기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.
➡️ 상세정보 바로가기
K35 냉장고 발열 문제 🔥
60W 어댑터의 발열 또는 소음 문제를 겪으셨다면 간단한 해결책을 참고하세요.
➡️ 상세정보 바로가기
KP25 소음 또는 교환 방법 📦
제품 데시벨이 예상보다 높거나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교환 가능합니다. 판매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!
➡️ 상세정보 바로가기
COK 냉장고 결로 현상 💧
냉장고 결로 현상은 모든 냉장고에서 정상적으로 나타나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. 교환 없이도 결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.
➡️ 상세정보 바로가기
카투어 차량용 냉장고 수리 후기 🚗
차량용 냉장고 수리가 필요하다면 초기에 보증기간(7일) 내에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 이후엔 유상 수리로 진행됩니다. 교환 및 수리 방법에 대한 자세한 후기를 아래 링크에서 참고하세요.
➡️ 상세정보 바로가기